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KoMate 자주 묻는 질문

  • 사람인에서 탈퇴하실 경우, KoMate도 함께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 시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탈퇴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탈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탈퇴 문의하기 (클릭)

    등록일 : 2024.11.28
    수정일 : 2024.11.29
    조회수 : 22
  • 서비스 이용 중 번역이 맞지 않는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하기 (클릭)

    등록일 : 2024.11.28
    수정일 : 2024.11.28
    조회수 : 28
  • KoMate를 통해 입사지원한 지원자의 내역은 KoMate 페이지 상단의 [공고. 지원자 관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요구하는 비자와 지원자가 보유한 비자가 일치할 경우, 지원자의 이력서에 '일치'로 표기됩니다. 외국인 인증이 완료된 경우에도 비자 정보가 없다면, 해당 지원자는 합법적으로 국내에 체류할 수 있으나, 현재 취업 가능한 비자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취업 비자 취득 대기 중일 수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원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24.11.28
    수정일 : 2024.11.28
    조회수 : 37
  • 사람인에 등록한 공고는 불러오기 기능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KoMate의 양식에 맞춰 새롭게 공고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한 공고는 최대 30일까지 게재 가능합니다. 공고를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공고 마감 후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 : 2024.11.28
    수정일 : 2024.11.28
    조회수 : 29
  • KoMate는 외국인에게 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외국인을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KoMate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사람인에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클릭) 



    등록일 : 2024.11.28
    수정일 : 2024.11.29
    조회수 : 19
이메일 문의 오류 신고 불법촬영물등 유통신고

원하는 답변이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전화문의 : 02-2025-4733 )

무엇이든 궁금한 점을
챗봇 Ai에게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