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계정 통합 자주 묻는 질문

  • 24년 9월 26일부터 점핏 로그인 방식이 사람인 통합계정 로그인으로 통합됩니다.
    사람인 계정 하나로 점핏 등 사람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계정 통합 후에도 기존 서비스 이용 기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하나의 사람인 계정에 각각 하나의 점핏 계정만 통합할 수 있습니다.
    - 통합 후에는 통합 취소가 어려우니 신중히 계정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람인 계정이 없다면 사람인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 계정 통합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266
  • 점핏 계정을 사람인 계정과 통합한 후에는 통합 취소가 불가합니다.
    다른 사람인 계정을 이용하여 점핏 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시에 계정을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154
  • 하나의 사람인 계정에 점핏 계정 하나만 통합할 수 있습니다.(점핏 비즈니스 기업회원 계정은 통합 불가)

    [예시]
    saramin_id01(사람인) + jumpit_id01@email.com(점핏)
    saramin_id02(사람인) + jumpit_id02@email.com(점핏)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125
  • 24년 9월 26일부터 점핏 로그인 방식이 사람인 통합계정 로그인 방식으로 통합됩니다.
    통합하지 않은 점핏 계정은 사람인 계정과 통합 후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315
  •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경우에는 통합이 불가합니다.

    1.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통합이 불가합니다.
    - 점핏 서비스 이용 회원: 사람인 개인회원으로 통합이 가능합니다.
    - 점핏 기업 서비스(비즈점핏) 이용 회원: 사람인 기업회원으로 통합이 가능합니다.
    - 리버스 서비스 이용 회원: 사람인 기업회원으로 통합이 가능합니다.

    2. 로그인이 제한된 회원은 제한 해제 후 통합이 가능합니다.
    - 비정상적 방법으로 사용하여 서비스 이용이 차단된 회원은 통합이 불가합니다.
    - 해외 로그인이 차단된 상태에서 해외에서 로그인하시는 경우 해외로그인 차단 설정을 해제 후 통합이 가능합니다.
    - 6개월 이상 장기 미접속 회원은 회원 인증 후 통합이 가능합니다.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341
  • 하나의 사람인 계정에 서비스 당 하나의 계정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예시]
    saramin_id01(사람인) + jumpit_id01@email.com(점핏)

    회원님께서 통합한 계정이 아니라면 이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02-2025-473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257
  • 통합 과정 중에 사람인 신규 가입을 하시면 가입과 동시에 통합이 진행됩니다.
    신규 가입에서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사용됩니다.

    - 점핏 서비스 이용회원: 사람인 개인회원으로 통합이 가능합니다.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219
  • 도용 방지 등 안전한 계정 통합을 위해
    기존에 사용했던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모르실 경우 통합이 불가합니다.

    사람인에서 계정 정보(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수정하거나 신규 회원가입을 한 뒤 계정 통합을 진행해 주세요.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293
  • 통합 후에도 기존 점핏 계정의 데이터는 유지됩니다.
    이력서, 입사지원 관리 등 모든 서비스는 유지되니 안심하고 통합해 주세요.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392
  • 통합 사람인 계정에 등록된 1개의 휴대폰번호와 1개의 이메일 주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점핏 계정과 통합할 사람인 계정의 휴대폰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다르다면 인증을 통해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264
  • 본인이 통합한 계정이 아닌 경우
    계정 탈취가 의심된다면 이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02-2025-4733)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24.08.08
    수정일 : 2024.08.27
    조회수 : 220
이메일 문의 오류 신고 불법촬영물등 유통신고

원하는 답변이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전화문의 : 02-2025-4733 )

무엇이든 궁금한 점을
챗봇 Ai에게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