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퇴사시 받아야 할 서류

@ 모든 회원분들께
퇴사할때 받아야 할 서류들이 어떤게있나요?

ㅡ근로소득원청징수영수증.경력증명서.퇴직증명서
고용보험가입이력증명서

여기서 더 받을게 있나요? 이직시 다음회사에 필요서류나 이직준비가 길어질경우 ㅈ혼자 연말정산할때 서류등
위에 서류말고 더 받을게있을까요? 뽑아달라하면
다 뽑아주는데 문제있는 서류는없나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저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퇴사하시면서 받으셔야 할 서류는 정말 중요하죠. 말씀하신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 고용보험가입이력증명서는 기본적으로 꼭 받아야 하는 서류입니다. 그 외에도 퇴직일자 이전까지의 급여명세서나, 연말정산 관련 서류도 준비해두시면 좋습니다.

    또한, 이직할 회사에서 요구할 수 있는 자격증이나 교육 이수증도 미리 확인해보시면 좋겠어요. 서류를 요청하실 때 회사에서 문제가 될 서류는 거의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시나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요청하시면 다 드리니, 필요한 건 미리 말씀해 보세요. 이직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깊은 통찰력을 찾고 있으시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의류생산 경력 8년차 '히포' 멘토와 대화 해 보세요. 1:1상담이 가능합니다. 멘토링매치란?

    히포
    약진통상 의류생산 8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1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