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구글 고객센터 불통 항의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앱을 올리고 운영하다보면 여러 이슈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구글 고객센터에 연락해보면 세월아네월아이고 항상 똑같은 복사붙여넣기 답변에 문제 해결 의지가 없는 불통이라는것을 체감하게 됩니다.

제 경우에는 수차례 본인확인 인증을 해도 3개월 넘게 결제 프로필 승인을 안해줘서 인앱결제 정산을 못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글 고객센터 불통으로 고통 받는 개발자분들이 많은 것으로 압니다.

제가 구글에 개선을 요구하고자 인스타 계정을 만들었는데 공감하시는 분들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아직 불통을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나무위키의 '부실한 고객센터' '소통의 부재 및 각종 갑질' 참고해주세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구글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원 유경험자입니다. 구글 고객센터의 경우 대다수 한국인 상담사는 BPO(외주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주업체 상담사의 경우 구글에서 굉장히 제한적인 정보와 권한만을 제공하고 있기에 사실 그분들의 입장에서도 기술팀에 이슈 에스컬레이션을 올리고 답변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저도 비슷한 경우를 많이 목격하였는데 이런 경우에는 그저 고객과 상담원이 모두 안타까울 따름이죠 ㅠㅡㅠ
    o3WsYMaK1RZzs7H 님이 2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