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56회
-
관심기업
1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대세는 문화 회식!
- 배부른 퇴근길
- 문화생활을 즐기자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월급+보너스=행복2배
- 명절선물/귀향비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년차
2024년 10월 23일 설립
-
기업형태: 기타, 주식회사
기업형태
ODD는 일반적인 세상의 기준과는 조금은 다르고 조금은 도전적인 생각을 하자는 의지와 꿈에 기반한 행동가들(On Dream Doers)이 되자는 우리의 의지를 동시에 담은 이름입니다.
일분 일초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시장에 안착하고 꾸준한 모습을 유지하며 지속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그 무엇과도 대체될 수 없는 브랜드 자체의 고유한 정체성과 철학의 정립이 필요하며 우리는 이를 본질의 구축이라고 표현합니다.
ODD는 남들과 조금 다른 시선으로 브랜드의 본질을 구축하고 발굴하며 자신의 일(Work)과 업(Job)이 꾸준히 유지되고 발전되는 세상을 만들고 돕습니다.
ODD는 현재 우리가 일상적으로 누리는 문화를 세계가 즐기는 취향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로 한식을 기반으로 한 뉴웨이브 한식 다이닝 바 아웃오브오더(Out Of Order)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으며, 음식과 외식을 포함해 여러 라이프스타일 분야 전반에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통적 자영업의 한계가 점점 커지고 AI가 삶의 모습들을 급격하게 변화시키는 시대 흐름 속에서 소비행태에 맞춘 새로운 이익 창출의 필요성이 꼭 필요한 시점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러한 시대 속에서 목표 설정에 어려움을 느끼면서 꿈보다 현실에 맞춰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굳어진 요즘, 우리가 일상적으로 알고 있던 산업은 변화와 개혁에의 필요성과 당위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과 변화를 느끼며 ODD는 우리가 먹고, 마시고, 입고, 주거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울러 시장을 분석하고 소비자의 기호와 수요를 파악하며 그에 맞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 모여 본질이 가치가 되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로 설립되었습니다.
직접 브랜드를 만드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ODD와 함께 하는 모든 구성원이 직장에 머무르지 않고 직업을 가지고 자신의 일을 하고 자신이 곧 브랜드가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ODD의 존재목적입니다. 이러한 존재목적에 기반해 물리적 공간 혹은 서비스로서의 브랜드 개발과 인적 자원을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브랜딩 실행으로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는 창조적인 브랜드 생태계 구축과 탁월한 인재 양성의 선순환 구조 구축을 목표로 삼고 나아갑니다.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주소, 브랜드명,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각종 경조사 지원
- 문화생활비
-
급여제도
- 상여금
- 성과급
- 연차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직무능력향상교육
- 리더십 강화교육
- 도서구입비지원
- 점심식사 제공
- 저녁식사 제공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문화 회식
-
출퇴근
- 주 52시간제 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