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308회
-
관심기업
136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142회
- 역세권 기업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웰컴키트 지급 기업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경복궁역
-
#지하철3호선 3
-
서촌점
-
마포점
-
+ 4
-
소격점
-
남산
-
도산점
-
광화문점
-
업력 5년차
2020년 2월 4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유한회사
기업형태
-
53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표면광택제 및 실내가향제 제조업
- 대표자명
- 정준혁
- 홈페이지
- http://granhand.com
- 사업내용
-
방향제 외,기타 식료품 소매업,화장품 및 방향제 외,잡화
-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4길 14-2
지도보기 - SNS
Sometimes you win, Sometimes you learn.
그랑핸드를 상징하는 슬로건인 ‘Sometimes you win, Sometimes you learn.’은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으나 핵심은 ‘실패란 없다' 입니다. 삶은 선택과 도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크게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모험에서 부터 작게는 새로운 퇴근길 루트를 개척하는 것도 도전이 될 수 있겠죠. 선택의 결과에 성공과 실패만 존재한다면 어느 누구도 새로운 도전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랑핸드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 안에서 경험하고 배우며 끊임없이 도전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일상에, 공간에, 마음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향을 만들자’를 목표로
향은 보이지도, 잡히지도 않지만 우리에게 수많은 기억과 감정을 각인시키고, 나아가 우리 삶 속에서 많은 부분을 결정합니다. 그랑핸드는 이러한 향의 가치와 매력적인 힘을 믿으며, 이를 매개로 한 끊임없는 시도를 통해 향의 일상화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입니다. 느리고, 때론 돌아가고, 완벽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영역에서 그랑핸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 가치를 꾸준히 만듭니다.
우리의 향으로 누군가의 일상이 더욱 풍성해지기를 바라는 기대, 동료를 존중하는 마음, 모두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로서의 자부심, 이 모든 것들이 그랑핸드를 이루고 성장시키는 가장 중요한 근본입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도 우리와 같은 생각과 마음을 지닌 팀 그랑핸드의 일원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퇴직금
- 4대 보험
-
선물
- 웰컴키트 지급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카페테리아
- 자회사 제품할인
-
조직문화
- 자유복장
-
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 탄력근무제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