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 545회
-
관심기업
14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 155회
- 엘지 계열사
- 출산의 기쁨을 함께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정시 퇴근 보장!
- Refresh 휴가
- 회식 멈춰!
- 남성출산휴가 기업!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장기근속수당제공 기업
- 자기계발비 지원 기업
- 멘토링제도 복지 기업
- 주차 고민은 끝!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복지는 내가 선택!
- 회사가 쏘는 복지카드
- 서울에 있는 대기업
- 웰컴키트 지급 기업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수면실 보유 기업모음
- 콘도/리조트 지원기업
- 월급+보너스=행복2배
- 통신비 지원 기업!
- 편의시설이 아닌 인권
- 채용중 LG 그룹사
- 월급을 사수하자!
- 제품 직원할인 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포상휴가를 주는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영상
-
로비
-
+ 6
-
로비
-
상담석
-
교육장
-
교육장
-
휴게실
-
카페테리아
-
업력 24년차
2001년 6월 27일 설립
-
기업형태: 대기업, 외부감사법인
기업형태
-
463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454억 7,765만원
매출액
- 업종
-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 대표자명
- 김영준
- 사업내용
-
LG유플러스 고객센터운영
-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635
지도보기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 ‘씨에스원파트너’는 LG유플러스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5개 지역, 7개 센터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 홈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부산
blog.naver.com/cslguplus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원분들의 삶과 일의 균형을 Work – Life Balance 를 지향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교육을 받은 훈련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업무 경험이 없어도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체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나이, 연차, 학력 관계 없이 역량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선택을 통해 임원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Career Path를 갖추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무 몰입과 생활가치향상을 위해 구성원의 일상과 맞닿는 다양한 영역에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상담사 인권 존중을 실현해 나가고 있으며, 성희롱, 욕설, 협박, 비하,. 업무방해와 같이 악성 고객으로부터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응대 절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더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과 편의 시설을 구성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식물 비치와 CO2센서가 설치되어 있으며,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다른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다른 직종에 비해 높은 근무 조건과 환경으로 임직원 분들은 높은 만족감을 갖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내용 : LG U+ 고객센터 운영주요 취급품목 : 고객센터운영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03
-
07월
LG홈쇼핑 접수상담업무 위탁게약체결
-
02월
TDMK T/M 계약체결
-
07월
-
2002
-
10월
LG전자 접수상담업무 위탁계약 체결
-
10월
-
2001
-
12월
LG카드 I/B상담업무위탁계약 체결
-
11월
LG전자 근로자파견업무 계약 체결
-
08월
LG텔레콤 근로자 파견업무계약 체결
-
07월
CS리더 설립, LG텔레콤과 고객상담업무위탁계약 체결
-
12월
-
1997
-
06월
LG텔레콤 수도권고객센터 Open
-
06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의료비지원(본인)
- 각종 경조사 지원
- 업무활동비 지급
- 통신비 지원
- 결혼준비 지원
- 선택적복리후생
- 복지카드/포인트
- 주요 제품 직원 할인
- 자녀학자금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성과급
- 휴일(특근)수당
- 연차수당
- 직책수당
- 장기근속수당
- 4대 보험
-
선물
- 생일선물/파티
- 임신/출산 선물
- 웰컴키트 지급
- 생일자 조기퇴근
- 장기근속 선물
-
교육/생활
- 우수사원시상식
- 워크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리더십 강화교육
- 멘토링제도
- 자기계발비 지원
- 사내동호회 운영
- 식비 지원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수면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카페테리아
- 전용 사옥
- 건물 내 경사로
- 비상경보장치
- 스마트기기
- 사원증
- 자회사 제품할인
- 콘도/리조트 이용권
- 사내도서관
- 사무용품 지급
- 안마실/안마의자
- 스탠딩 책상
-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님/닉네임 문화
- 칼퇴근 보장
-
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 주차장제공
- 주 52시간제 준수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Refresh휴가
- 포상휴가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