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176회
-
관심기업
24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 96회
- 엘비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장기근속수당제공 기업
- 남성출산휴가 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서울
-
#역세권
-
#신도림역
-
#서울지하철1호선 1
-
#서울지하철2호선 2
-
전경
-
-
-
업력 18년차
2007년 12월 3일 설립
-
기업형태: 중견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1,479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470억 8,269만원
매출액
- 업종
-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 대표자명
- 서해융
-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지도보기
LB유세스(주)는 컨택센터 전략 및 운영컨설팅, 상담운영 대행,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운영/ 유지보수 등 고도화된 컨댁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LG CNS에서 설립한 컨택센터 전문회사로서 IT테크놀러지의 정화가 모인 컨택센터 사업 업무를 담당할 비전과 열정, 능력있는 분들을 모시고자 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3
-
04월
LB유세스(주) 사명변경 및 전문경영인 대표이사 취임
-
04월
-
2021
-
08월
한국표준협회 KS S 1006-1 콜센터 서비스 - 제 1부: 프로세스 서비스 인증서 취득(한국재정정보원)
-
08월
-
2020
-
01월
ISO/IEC 27001:2013, ISO/IEC 29100:2011 보안인증 재취득
-
01월
-
2019
-
12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취득
-
01월
KS S 1006-1 콜센터 서비스 - 제1부: 프로세스 서비스 인증서 취득
-
12월
-
2018
-
11월
ISO/IEC 27001:2013, ISO/IEC29100:2011 보안인증 재취득
-
10월
산업통상자원부_2018 한국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상 수상
-
05월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_베스트 고객센터 우수평가 인증서 취득
-
03월
TiNA 솔루션 업무제휴 MOU협약 (주)넥서스커뮤니티
-
11월
-
2017
-
12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취득
-
10월
베스트기술상 우수상 수상(한국컨택센터협회 AI기반 TiNA 플랫폼 개발)
-
06월
음성분석 STT, TA 공동추진 사업 MOU 협약 (주)브리지텍
-
04월
ISOIEC 27001:2013, ISOIEC 29100:2011 취득
-
04월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브랜드 TINA 런칭
-
01월
AI기반 컨택센터분석 플랫폼 TiNA 런칭
-
12월
-
2016
-
09월
LG계열분리, LB계열편입
-
06월
LGU+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구축
-
03월
쿠팡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구축
-
09월
-
2015
-
10월
ISO/IEC 27001:2013, ISO/IEC 29100:2011취득
-
10월
ISO/IEC 27001 및 ISO/IEC 29100인증 획득(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국제표준)
-
05월
KDDI (日本) POC
-
04월
다이킨 에어컨 상담유형 분류 및 A/S 연계 분석 POC(日本)
-
03월
알파컴 SCA 라이선스 공급 (日本)
-
10월
-
2014
-
12월
가족친화 인증 취득
-
11월
업계 최초 KB카드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구축
-
12월
-
2013
-
05월
동부대우전자 서비스 센터 우수 협력업체 선정
-
05월
-
2012
-
03월
KS Q ISO 9001 인증 획득
-
03월
-
2011
-
06월
LG전자 HR Shard Service Center 조직 이관
-
06월
LG전자 HR Shard Service Center 업무 개시
-
06월
-
2010
-
12월
대표이사 노진호 사임 및 대표이사 한호선 취임
-
04월
자본금 8,000백만원으로 증자
-
02월
콜센터 CQM 인증 획득
-
01월
2010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
-
01월
콜센터 CQM 인증획득
-
12월
-
2009
-
05월
대표이사 심봉은 사임 및 대표이사 노진호 재취임
-
05월
-
2008
-
04월
대표이사 노진호 사임 및 대표이사 심봉은 취임
-
04월
-
2007
-
12월
콜센터구축 및 운영대행업을 목적으로 (주)LG CNS에서 분사하여 (주)유세스파트너스 설립
-
12월
(대표이사 : 노진호, 납입자본금 : 5,000백만원, 본점 :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337)
-
12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장기근속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직무능력향상교육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카페테리아
-
조직문화
- 자유복장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
- 보건휴가
- 휴양시설 제공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