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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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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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널 리턴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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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담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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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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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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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휴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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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커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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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12년차
2013년 3월 29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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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형태: 대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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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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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억 3,566만원
매출액
- 업종
-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대표자명
- 김승후/유태웅
-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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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소프트웨어 개발,공급
-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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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46, 9층 (수내동,도담빌딩)
지도보기 - 브랜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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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널리턴
님블뉴런에서 함께 글로벌에 도전할 근성있는 게임 개발 장인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 님블뉴런은 과거 C9, 검은사막, 리니지2, 리니지 이터널, 세븐나이츠 등의 PC와 모바일 두 영역에서 가치 있는 경험들을 했던 동료들과 끝없이 넓은 글로벌의 바다에서 우리만의 스타일과 엣지로 즐거움을 퍼뜨리고자 한 곳에 모여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 공동체입니다.
현재 <이터널리턴>, <블랙서바이벌>를 iOS / Android / PC 플랫폼에서 글로벌 런칭하여 자체 서비스 중이며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과 소통하며 많은 것을 깨우치고 배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님블뉴런은 지금까지도, 지금도, 앞으로도 영원히 베타입니다. In Permanent Beta.
잘되든 안되는 현실에 발을 딛고 항상 배우기를 갈망하며, 이미 모든 걸 알기에 더 이상 배울 필요가 없다는 생각은 님블뉴런이 추구하는 바가 아닙니다.
이런 저희의 생각에 공감하시는 게임 장인들과 함께 영원히 게임에 대해, 게임 플레이어(유저)에 대해, 기술에 대해, 아트에 대해 배우고 그것을 세상에 다시 선물하고 싶습니다.
# 프로젝트 소개
잠깐만요! 혹시 저희와 비슷한 생각을 갖고 계시다면, 동료가 되어 주세요!
# RPG, 퍼즐, 갬블... 양산형 장르나 카피캣 말고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 이터널 리턴은 MOBA와 배틀로얄이 결합된 새로운 장르의 PC(스팀) 게임입니다.
• 단순히 두 장르를 섞은 건 아니고, 모바일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이 가진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3D 쿼터뷰에서 풀어내는 게 목표입니다.
# 독특하고 매력적인 아트워크와 세계관을 가진 게임을 만들고 싶어요!
• 이터널 리턴은 독특하면서도 고퀄리티의 3D 카툰(아니메)렌더링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 전작을 5년 이상 서비스하며 조금씩 쌓아온 세계관을 공유하며, 보다 탄탄하게 다듬어 가고 있습니다. 웹툰, 소설, 음악 등 다양한 방면으로 IP를 쌓아가려고 합니다.
# 우리나라에서는 전략적 깊이와 컨트롤의 재미가 있는 그런 게임 안 만드나요?
• 이터널 리턴은 18명의 플레이어가 한 판에 10~20분 정도 플레이하는 배틀로얄 룰을 진행합니다.
• 남보다 강해지기 위해서는 섬을 돌아다니면서 재료를 모아 상위 장비를 제작해야 합니다.
• 전투는 MOBA 장르와 유사하게 장비의 스탯과 캐릭터의 스킬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 내가 해도 재미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요!
• 현재 팀은 30명 정도 규모입니다. 1년 정도 함께 게임을 만들어 오면서 팀원들 대부분이 현재 만들고 있는 게임을 재미 있어 합니다.
• 지난 7차례 테스트 동안 팀원들이 유저들과 함께 많이 플레이했습니다.
• "지금까지 참여했던 프로젝트 중에 일단 내가 플레이하는 게 가장 재미 있다"는 팀원들의 반응이 저희 프로젝트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 철학이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요!
• 이터널 리턴은 Pay-to-win 요소가 전혀 없는 PvP 게임입니다. 돈은 많이 벌고 싶지만, 돈을 많이 내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숙련도가 핵심입니다. 어느 캐릭터를 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플레이를 하게 되기 때문에,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빠르게 추가 되는 게 세상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 캐릭터가 늘어날수록 컨텐츠와 전략이 다양해지며 게임의 재미가 늘어납니다. 캐릭터가 늘어날수록 특정 플레이에 질려도 새로운 플레이를 찾을 수 있어 리텐션이 늘어납니다. 캐릭터가 늘어날수록 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많아지므로 매출이 늘어납니다.
# 내가 만든 게임, 유저들은 어떤 반응인가요?
• 이터널 리턴은 프로토타입 단계부터 2~3개월 단위로 유저 대상 테스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 7차례의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게임성이 차별화 되고 매우 재미 있다는 반응도 많이 받았습니다.
• TwitchTV와 YouTube를 통해 글로벌 스트리머와 시청자들의 반응을 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가 만든 게임, 오늘 매출이 얼마죠?
• ELK(Elastic Search-Logstash-Kibana)로 구축된 게임 데이터를 모든 팀원에게 공개합니다.
• 매출부터 특정 아이템의 사용빈도까지, Kibana로 언제든 실시간으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 시키는 일만 하는 게 아니라 내 아이디어를 넣고 실험해보고 싶어요.
• 직급 없이 "님" 호칭을 하는 수평적인 문화로 자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누구의 의견이든 괜찮은 아이디어라면 과감히 실험해보고 실패하더라도 또 새로운 실험을 하는 데 주저하지 않아요!
# 덕질, 숨지 마세요. 여기서는 자랑거리입니다!
• 미소녀, 건담, 아이돌.. 어떤 분야든 덕후들이 섬세한 포인트를 더 잘 캐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는데는 오히려 덕력이 곧 권위에요!
# 최고의 동료와 함께 하세요.
• 직장 생활에서 가장 보람찬 순간은 옆에 있는 동료가 든든할 때라고 믿습니다.
• 저희 팀에도 국내 최고의 팀들에서 키맨으로 활약했던 경력을 가진 멤버들이 많이 있어요!
• 하지만 진짜 중요한 건, 지금 현재 서로 믿음을 가지고 함께 이 게임을 만들어 나가는 걸 즐거워하고 있어요!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기업소개, 기업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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