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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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4년차
2021년 11월 1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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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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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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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억 429만원
매출액
- 업종
-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대표자명
- 윤상수
- 홈페이지
- https://www.shortt.kr/?NaPm=ct%3Dm32itjm0%7Cci%3D0yC0001zhgvB1Lccl0ZA%7Ctr%3Dsa%7Chk%3D32feba58d80e0
-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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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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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강남구 논현로 338, 5층
지도보기
숏뜨는 숏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뉴미디어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애드솔루션 스타트업입니다. 숏폼 영역에서 가능한 모든 것에 도전하고, 브랜드와 소비자가 연결될 수 있도록 세상을 더 즐겁게 만드는 것에 모든 열정을 다하며 숏폼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가 디지털 미디어 시장 전반을 혁신한 것처럼, 숏폼은 앞으로 10년간 미디어 생태계를 혁신할 뉴미디어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26년까지 국내 숏폼 인플루언서 시장은 1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고 매해 40% 이상의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숏폼은 트렌드 리딩, 브랜드 인지도 창출 외에도 각 매체별로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향으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파급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 시장은 23년 기준 전년 대비 20% 성장해 전체 영상 광고 지출의 50%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되며, 그 영향력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숏폼은 트렌드 리딩, 브랜드 인지도 창출 외에도 각 매체별로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향으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파급력을 지니고 있고, 그 영향력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숏뜨는 뛰어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숏폼 인플루언서 시장을 혁신하고 연평균 255%씩 성장하며 유일한 흑자기업으로 초고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일기획, 덴츠, 틱톡코리아 출신 리더들이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숏폼은 미디어판 전체를 재편하고 있습니다. 유튜브가 등장했을 때보다 더 큰 변화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이 변화의 물결에서 여러분은 어느 곳에 서있나요?
숏뜨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변화를 즐기며 가장 빠른 파도 위에 서있기를 바랍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소개, 기업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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