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10.23 ~ 2024.11.22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45
  • 관심기업
    4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93
  • 한솔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코스닥 상장 기업
  • 채용중인 코스닥 기업
  • 코스닥 상장기업@서울
  • 미래가치! 코스닥상장
  • 가족의료비지원 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코스닥상장기업@수도권
  • 콘도/리조트 지원기업
  • 월급+보너스=행복2배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자격증수당제공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2년차

    2003년 12월 15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코스닥, 주식회사

    기업형태

  • 205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업종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자명
김형준
사업내용

기업통신(CTI컨텍센터솔루션),무선인터넷관련 소프트웨어 개발/컴퓨터,주변기기,통신장비 제조,도매/부동산 전대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14층 (상암동,누리꿈스퀘어비즈니스타워)

지도보기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선도기업

한솔인티큐브는 한솔그룹의 IT계열사로서, 국내 Contact Center 솔루션 공급 1위 업체로서 굳건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2003년 당시 로커스로부터 기업분할 이후, 2008년 한솔그룹에 편입되면서 사명을 한솔인티큐브로 변경하고 상암동으로 본사를 이전하였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금융, 보험, 홈쇼핑, 기업 등 고객관계 관리가 중요한 산업부문에 필요한 Total Contact Center Solution과 시스템 구축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발맞춰 Digital Contact Center Solution,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한 음성봇 솔루션 및 클라우드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Multi Messaging Center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상용화 하는 등 Mobile Messaging 분야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차세대 AI Contact Center 기술리더'로서 4차 산업 혁명 시대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도전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기업비전

한솔인티큐브는 국내 최대의 CRM Contact Center Solution 및 Mobile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국내 각 산업군의 굴지의 기업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CTI기반 CRM Contact Center, 무선 인터넷 솔루션 등 대고객 서비스 분야의 특화된 시스템 및 솔루션을 공급하고, 무선인터넷통신프로토콜(WAP), 단문메시지서비스센터(SMSC), 멀티미디어메시징센터(MMSC) 등 무선인터넷과 디지털네트워킹 인프라를 제공하는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티큐브는 국내 유수의 금융, 통신 및 기타 주요 산업분야 대형 콜센터의 대부분을 공급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CRM Contact Center 공급 업체의 위상을 공고히 함과 더불어 최신 기술 도입 및 개발을 통해 미래의 Contact Center 기술 흐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비전 & 경영이념]


[기업목표]
nvented New Trend!
기술은 사람을 위해서 존재하여야 합니다. 인티큐브의 mission은 기술 지상주의를 고집하지 않고 오직 고객에게 이익이 되고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만들어 내고 이를 통해 주주와 종업원과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인사말]


[인재상]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4
    • 08월

      Hansol Cloud CS 서비스 오픈

    • 03월

      대표이사 변경 : 류창성-> 김형준

  • 2023
    • 05월

      공시대상기업집단 지정 (공정거래위원회)

  • 2022
    • 10월

      GS인증서 (소프트웨어품질인증서) 1등급 (명칭 : 인티큐브 아이작 v2.1)

    • 03월

      대표이사 변경: 고광선 -> 류창성

    • 03월

      AIA생명 제네시스 콜센터 서비스 도입

  • 2021
    • 08월

      주식회사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인수

    • 07월

      주식회사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인수계약 체결

    • 04월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 콜센터 장비 납품 계약 체결

    • 03월

      대표이사 변경: 고광선->류창성

  • 2020
    • 04월

      '20년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

  • 2019
    • 11월

      AI 기반 콜센터 비즈니스 협업 (IBM)

    • 10월

      AI음성봇 결합 클라우드 콜센터 공개

    • 08월

      HR Bot 개발 및 사업을 위한 MOU 체결 (코오롱베니트)

    • 05월

      NS홈쇼핑 디지털컨택센터 고도화 사업 계약

    • 04월

      현대카드 AI ARS 서비스 프로젝트 구축

    • 04월

      차세대 기업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MOU 체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의료비지원(본인)
    • 각종 경조사 지원
    • 의료비지원(가족)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상여금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성과급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직책수당
    • 자격증수당
    • 4대 보험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노트북
    • 사원증
    • 콘도/리조트 이용권
    • 안마실/안마의자
  • 출퇴근

    • 회사차량 있음
    • 탄력근무제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72.7% 남성
27.3% 여성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1. DCS사업100%
  • DCS사업

근속 연수

평균 근속연수8

DCS사업 8년
출처 : NICE평가정보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205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