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 1,377회
-
관심기업
6% 69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49회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제품 직원할인 기업!
- 편의시설이 아닌 인권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외국어 교육 지원!
- 남성출산휴가 기업!
- 외국어교육지원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주차 고민은 끝!
- 직원 건강이 우선!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강남역
-
#지하철신분당 신분당
-
#지하철2호선 2
-
사옥이미지
-
OFFICE
-
+ 3
-
회의실 및 도서관
-
전시공간
-
사내 카페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사단법인
기업형태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37
지도보기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매출 우상향을 만들어내는 최고의 브랜드 파트너
BRAND ZERO to ONE, ONNURI i KOREA
온라인 데이터 마이닝 기반 관련 특허를 3건 보유하고, 현재 중기부 R&D 기술혁신 개발사업을 진행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많은 데이터 가운데 숨겨져 있는 유용한 상관관계를 발견하여, 미래에 실행 가능한 정보를 추출해 내고 의사 결정에 이용하는 과정을 말하는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기술입니다. 이는 회사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데이터 마이닝 기반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라는 핵심기술 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 인력과 소비재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창업 3년만에 이뤄낸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벤처창업유공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자사는 소비재 브랜드의 제로투원을 Data science를 기반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소비재 Value chain에서 유통/마케팅/물류/CS 등의 역할을 통합적으로 수행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어떤 소비재 제품을 다루든지 신규 브랜드는 10억원 브랜드로, 10억원 브랜드는 100억원 브랜드로 반복적으로 성장시키는 것에 집착합니다.
(1) 20여 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소비재 분야에서 “어떤 제품이든 매출을 만들어내는” 목표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2) Data Science를 기반으로 업무합니다. 네트워크에 기대거나, 요행을 바라거나, 자본을 먼저 투자하지 않고 똑똑한 사람들이 데이터를 보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집착합니다.
(3) 멀티 카테고리에서 멀티 포지션을 가지고 있어 포텐셜이 많습니다. 건강기능식품/화장품/패션/식품 등을 현재 cover하고 있는 자사는 내년도 4분기 동안 국내 10여 개의 카테고리를 추가하고, 내후년에는 해외에 직판매를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분야에서 한 기능에 갇히지 않는 범용성 있는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주요 제품 직원 할인
-
급여제도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연차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생일자 조기퇴근
- 장기근속 선물
-
교육/생활
- 워크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직무능력향상교육
- 외국어 교육 지원
- 자격증취득지원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카페테리아
- 전용 사옥
- 건물 내 경사로
- 장애인 화장실
- 문턱 없음
- 노트북
- 사원증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내도서관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님/닉네임 문화
-
출퇴근
- 주차장제공
- 주 52시간제 준수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