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9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역세권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포상휴가를 주는 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배부른 퇴근길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플레이샵 지원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회식 멈춰!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주차 고민은 끝!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자기계발비 지원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압구정역
-
#지하철3호선 3
-
업부공간
-
입구
-
+ 2
-
회의실
-
모델 영상 스튜디오
-
업력 18년차
2007년 11월 19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10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24억 1,186만원
매출액
- 업종
- 임시 및 일용 인력 공급업
- 대표자명
- 김여준
- 사업내용
-
모델에이전시업,음반제작및유통사업,광고물제작,보유음원판매업,전자상거래업,광고 대행업,연예인매니지먼트업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2길 21, 6층
지도보기 - SNS
우리회사는 신선하 (이)다.
왜냐하면 젊은 사람들의 모여서 운영하기 때문이다.
국내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급격히 변화, 발전하고 있습니다. 10년 전만 하더라도 “엔터테인먼트” 라는 단어마저 생소했으며, 영세성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90년대 중반부터 국내에서도 선진형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뿌리를 내리게 되었고, 점차 대형화, 글로벌화 되고 있어 규모의 경제화를 이룩하였습니다.
월트디즈니의 영화 한편 수익이 현대자동차 1년 수익을 상회한다는 말은 더 이상 새롭거나, 놀랄 일도 아닙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선진국의 규모만큼은 따라가지 못할지라도 최소한 그만큼의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는 많았습니다. 90년대 중반이후 국내외 언론은 엔터테인먼트 선진국인 미국, Game/Animation 강국 일본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알렸고 국내에서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잠재성과 성장성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IMF를 이기게 한 인터넷신화, 벤처신화도 서서히 저물고 있습니다. 유전공학,생명공학,Internet-TV 등이 ‘포스트(post)인터넷’을 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진정한 ‘Post Internet’은 단연 ‘엔터테인먼트’ 라고 단언합니다. 2000년 들어, 국내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기업화-국제화를 이룩하였으며, 이미 많은 업체들이 국내외 대규모 자본을 유치하기도 하였습니다. 기업, 투자자의 관심과 자본이 엔터테인먼트 업계로 유입되고 있습니다.
지금, “Total Entertainment”를 지향하는, 저희 ㈜스타메카 엔터테인먼트 가족은 새로운 탄생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이 멀지않은 미래에 엔터테인먼트 강국이 될 것임을 확신하며, 힘차게 도약할 것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의료비지원(본인)
- 각종 경조사 지원
- 업무활동비 지급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퇴직금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연차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교육/생활
- 플레이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자기계발비 지원
- 점심식사 제공
- 저녁식사 제공
- 간식 제공
- 식비 지원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사무용품 지급
- 최고 성능 컴퓨터
-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출퇴근
- 차량유류비지급
- 야간교통비지급
- 주차장제공
- 주차비지원
- 회사차량 있음
- 탄력근무제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경조휴가제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포상휴가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